자유게시판

시벨린

추출권을 캐시템에만 의존하게 만들면 어째요. 인게임 보상으로도 구할 수 있어야지..

네냐플 코쿠벨린 2025-07-17 12:08 193
코쿠벨린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러다가 진짜 나중엔 시에나 기운 단계3 장착한 아이템 몇개 이상 진입 조건 넣겠군요!!??!!

유저들 피로도 쌓일까 봐 생각해준다면서 엘소는 사냥해야 얻게 만들고 ㅇㅅㅇ

에타 1이나 80이나 엘소 획득 수량이 차이는 고만고만
에타 1이나 80이나 주간 획득 시드는 동일하고

테스트 서버는 한쪽 서버만 반영해주고

"시벨린은 버서커인데 ** 약하고" <--- 중요

밸런스는 언제 조정 해주십니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