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단 테일즈 죽었으니 눕고 시작해야겟네 ●▅▇█▇▆▆▅▄▇
1.시에나 가격 사태부터 개 얼탱이 나가는데
머리에 뭐가 들어있으면 시에나추출 1개를 5만원을 받아 쳐 먹을 생각을 했지?
진짜 5만원에 팔자고 처음 생각하고 말했던놈 머갈빡 분해해서 들여다 보고싶다
결국 7500원해드림ㅋ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2.잡템을 없애고 엘소 왜 만들었냐ㅋㅋㅋㅋㅋ
애초에 니들이 쓸모없는 엘소를 쳐 만든 이유가 뭔지 생각해봐라
개선을 위해 만들었다는 엘소는 결국 사용 할 수 있는곳이 엄청 한정적으로 제한 되있는데
지금 내 기준 2~3시간 쥐굴 사냥하면 잡템+레어잡템 으로 30~40억은 벌었는데
이젠 일주일 내내 모든 컨텐 다 돌고 개 ㅈㄹ해도 60억? 근데 스펙에 따라 누군가는 60억 얻지도 못한다
평균 중스펙 기준 일주일에 40억시드 또는 그 이하인데
일주일에 시드를 더 얻으려면 코어마스터 해서 ex도 해야하지? 근데 코어 마스터를 엘소로 업을 못하네? 시드를 처 박아야 하는데
시드를 코마에 다 쓰면 템은 또 뭘로사냐?ㅋㅋㅋㅋㅋㅋ 뭐 코어강화가 천장이있는것도 아니고 확률도 그지같은데 시드 또 코강에 다 쓰고 그지되고
엘소 왜 만들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비아누 인크나 딸깍질 하다가 엘소 다 탕진하고 다시 엘소 노가다 하고 또 다 비아누나 쳐해서 탕진이나 하라는게 니들이 원하는거?
누구는 비아누 인크하고 템 제작하는 재미가 있는 사람도 있겟지만 템만드는거엔 관심없고 열심히 시드나 모아서 그냥 완성된 템 사고 싶은 사람들
생각은 하나도 안하지?
진짜 머갈빡 비어있는 영자들 캐시나 팔아처먹을 생각하고있는게 개 토나온다 ㅋㅋ
버닝도 없어~암것도 없어~ 이벤트 내용도 개판~
설마 버닝 소식 없으니까 드는 생각인데 점핑권(도약패키지인가 뭔가) 그딴거로 또 판매하는거 아니지?
LV.310까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도와줄 도약 패키지!! 69,000원에 모십니다~ 도약 패키지! 점핑점핑~
3. 리턴 투 테일즈가 왜 이벤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구들아 빨리 돌아와서 tp현질해 내가 좀 더 챙겨줄께 이거임?ㅋㅋ
유저들 조롱하려고 일부로 이러는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리턴 투 테일즈(포인트~~~~~~~~)
에휴 더 말해서 뭐하냐 ㅋㅋㅋ 머갈빡 빈 운영에 랄부를 딱 치고 간다
이따구로 패치하고 운영할꺼면 걍 섭종이나해라 머갈빡 빈 영자들아 ㅋㅎㅎ
●▅▇█▇▆▆▅▄▇ ●▅▇█▇▆▆▅▄▇ ●▅▇█▇▆▆▅▄▇ ●▅▇█▇▆▆▅▄▇ ●▅▇█▇▆▆▅▄▇ ●▅▇█▇▆▆▅▄▇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핑크색애기토끼2025.07.17밑에 하칸분 본인 스펙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에프넨이면 제 동일스팩 30~40억 충분히 벌립니다 ; 그만큼 내실이 좋고 템이 좋고 시드나 템 업글에 돈을 많이 쓴사람이라는거겠죠, 각설하고 저희 클럽원분 두분은 두달전에 시작했는데 하루에 쥐굴에서 진짜 열심히 노가다하셔서 5각도 하시고 연강마도 하시고 (물론 정가는 다 주고 산건 아니고 클럽원분들 득한거 조금 싸게 드리거나 지원드린것도 있긴하지만) 지난주에 어비스로브 구매하시고 ,그저께 어비스헬름 까지 구매했다고 좋아하셨는데 이제 시드 뭐로 벌어야 하냐고 막막하다고 하십니다; -
하이아칸 리아르칼2025.07.17두세 시간에 30~40억이 쥐굴에서 벌리나요? 와.. 다른 건 공감이 갔는데, 쥐굴 내용이 사실이면 차라리 막는 게 나아보이네요. 게임은 적당히 하고 현생 살면서 조금씩 즐기는 게 나을 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