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피아워도 좀 그냥 경험치+레어로 하면 되지 뭐하러 레어만 찔끔 반쪽짜리로 주는건지
아껴서 뭐한다고...
경험치까지 합시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