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버닝도 없고 이벤트도 뭐 없고...해피아워는 왜 또 반쪽짜리 찔끔...?

네냐플 파텍 2025-07-16 19:58 199
파텍님의 작성글 0 신고
해피아워도 좀 그냥 경험치+레어로 하면 되지 뭐하러 레어만 찔끔 반쪽짜리로 주는건지
아껴서 뭐한다고...
경험치까지 합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