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의 주운데로 팔고 잇거나 분해하는데도 너무 많아서 랙 엄청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라띠2025.05.11은행에 넣었다가 풀링의 꿈이나 팔색조에 가서 파시면 시드 많이 벌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