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드랍 탬 치우고 잇는데 넘 많아요 ㅠㅠ

하이아칸 인형술마작중 2025-05-10 16:04 405
인형술마작중님의 작성글 1 신고
거의 주운데로 팔고 잇거나 분해하는데도 너무 많아서 랙 엄청나요
전체 댓글 :
1
  • 녹턴
    하이아칸 라띠
    2025.05.11
    은행에 넣었다가 풀링의 꿈이나 팔색조에 가서 파시면 시드 많이 벌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