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를 지금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입장에서 게임이 잘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몇자 올립니다.
테일즈위버의 케릭터는 정말 엉청나게 많습니다. 19개인가요?
19개 중에 한개를 선택해야 되는데.
모두 다같이 추천하는 케릭이 예프넨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예프넨을 했는데 재미가 없어서 그냥 접는 경우가 많습니다.
19개의 케릭터 중에서 예프넨만 하라고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케릭을 하면 루저라고 바보라고 하고
하지만 사람마다 취향과 적성이 다른데.
그 취향을 느끼려면 만렙을 찍어야 되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기본적으로 케릭별 체험판을 만들어서 케릭마다 느낌 모션 이펙트를 보고
케릭터를 고르게 해야 됩니다.
[해결] 다 케릭터 체험 가능하도록 만든다.
2각 퀘스트 간소화
3각 퀘스트
쓸데없이 와따리 가따리 시키지 말고 쓸모없는 조합 이딴 메뉴 사용하게 하지 말고
3각은 모든 던전의 보스 사냥 후 각성
2각은 모든 재료 모아서 제출 후 각성하도록
간편하게 만들어 주세요. 초보들은 퀘스트 안받고 그냥 보스 진입했다가 하루 기다려야 된다고
대부분의 사람들 스트레스 받는다고 함.
[해결] 간소화 끝
그리고 제발 저 머리 위에 아이콘 좀 없애주세요.
도대체 저걸 왜 만든건가요? 어차피 왼쪽 위 상단에 다 뜨는구만
저걸 보는 사람이 누가 있다고 유지하는 건가요??
렐리 계정 공유
테일즈위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내실입니다.
하루 아침에 강해지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키우던 케릭을 버리고 새로운 케릭을 키우려고 해도 기존에 쌓아놓은 내실을 버리고
다시 내실을 채워야 되기 때문에 새로운 케릭터를 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기 그냥 계속 키우던 케릭만 키우게 됩니다.
렐릭을 계정 공유로 변경하여 한 계정에 다 케릭을 키우게 된다면
다른 케릭도 4각 5각을 하게 될 경우의 수도 늘어나기 때문에
재화가 더 잘 돌아갈 것으로 판단 되기 때문에 수요도 늘고 재화도 돌아서
테일즈위버에 정말 중요한 사항 같습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