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생각보다 매일 다해도... 그 상점 이용하기에는 너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나중에 저도 고인물 돼면은 딱 중요한것만 사면되니... 괜찮을거 같은데..
아직 고인물 아니라서 복귀유저라 그런지 이것저것 필요한것들 많은데
선택폭이 너무 좁아서.... 매번 큰 아쉬움이 남는거같아서욤....;;
이벤트 상점 이용가능한 아이템 수량 늘려주시거나..
상점에 아이템 가격좀 깍아주시면 안될까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