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 그.. 주화 (?) 그런거 어케 안될까요?

하이아칸 고백〃지박령 2025-04-23 19:28 247
고백〃지박령님의 작성글 0 신고
생각보다 매일 다해도... 그 상점 이용하기에는 너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나중에 저도 고인물 돼면은 딱 중요한것만 사면되니... 괜찮을거 같은데..

아직 고인물 아니라서 복귀유저라 그런지 이것저것 필요한것들 많은데

선택폭이 너무 좁아서.... 매번 큰 아쉬움이 남는거같아서욤....;;

이벤트 상점 이용가능한 아이템 수량 늘려주시거나..

상점에 아이템 가격좀 깍아주시면 안될까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