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테위 6년넘게 하면서 그린피씨와 레드 피씨가생겼을땐 정말 어떻해야 하나 싶어서
사냥도 못하고,옐로피씨로 등업을 할수있는게 아니라서 실망했습니다,옐로피씨도 꼭 추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