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다가 상대가 지고 있으니까 나가버리면 게임이 무효가 되는데 이게 맞음?
그냥 패배로 치던가 뭐하는거임? 왜 사람 시간 낭비하게 다시하게 하는거임?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