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22주년 별을 쏘다 이벤트(사격)

네냐플 이공격 2025-04-10 10:17 293
이공격님의 작성글 0 신고
하다가 상대가 지고 있으니까 나가버리면 게임이 무효가 되는데 이게 맞음?

그냥 패배로 치던가 뭐하는거임? 왜 사람 시간 낭비하게 다시하게 하는거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