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어제 사과섬이벤트 끝내고 넥플에 적립퀘하는데 사과섬 방문퀘만하면된다고만나와서
했는데 퀘스트 완료까지는모르겠네요
그냥 사과섬와서 영상나오는거 스킵하구나서 퀘스트 창보니
퀘스트가 사라져있길레 자동으로 깨지는건가 하구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날먹캐릭만들기2025.04.05이거 클리어 어케해여? 방문해도 안깨지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