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뉴비입니다
젤리삐 퀘스트 하면서 외전3 퀘스트 받아서 하고 있는데
검은 여인? 관련해서 수소문 하고 고베르의집 퀘스트 하고 나서 나르비크로 소환되더니 퀘스트가 끊겼습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젤리삐 퀘스트 해야하는데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라띠2025.04.01액시피터 밖 오른쪽 롱소드 굿나이트 - 이렇게 이야기를 끝낼 수 없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