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아니 솔직히.. 넥플 이벤트

하이아칸 암존당보 2025-03-29 03:29 497
암존당보님의 작성글 3 신고
게임 내부에 계정? 이라는 부분까지 설마 이미 만들어진거로 참여해야 하는지 몰랐죠..

몇년만에 넥플 이벤트로 다시 해볼까하고 복귀했는데

안에 계정? 인가 뭔가 분류되어있길래

내 넥슨 아이디는 하나니까 약간 캐릭터 그룹같은 느낌인가 하고 새로 만들어서 버닝 참여했더니

나중에 보니까 그것도 이전에 만들어둔걸로 해야 하는거였네요...

같은 넥슨 아이디에 들어가는 게임에 다른 테일즈 ID을 만든다고 해서 복귀유저 이벤트를 참여 못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지워도 재참여 안된다고 하고.. 
전체 댓글 :
3
  • 예프넨
    하이아칸 암존당보
    2025.03.30
    받을 수 있는건데 못받으면서 하려니 억울해서 그렇죠..ㅠㅠㅠㅠ
  • 예프넨
    하이아칸 석려리석방
    2025.03.30
    테일즈 출시때부터 그랬어요 원래 있던 계정에서 해야 그게 복귀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넥플 저거 가성비 어짜피 구려서 걍 안하시는게 나음 몇일걸릴듯 한 1주일이상?
  • 예프넨
    하이아칸 암존당보
    2025.03.29
    복귀 이벤트라는건 알고있죠.. 일반적으로 계정안에 또다른 계정이라는 개념을 가진 게임이 어딧습니까.. 넥슨계정에 예전 캐릭터가 있으면 복귀 계정이라고 생각하죠.. 테일즈 ID를 새로 만들면 신규계정이라고 생각하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