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일처리 타이밍 참...

하이아칸 니니엘레 2025-03-28 14:23 253
니니엘레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 안정화용 임시점검은 좋다 이거야... 근데 타이밍이 왜 이따위임?

어제는 오후 4시 스첸 타임에 하더니 오늘은 왜 2시반 아칸 타이밍에 하냐고?

어제 OX퀴즈 1일차 피해자가 한둘이 아닌데 그건 왜 입 닫고 있냐?

OX 퀴즈 보상은 당연하고 스첸 보상 아칸 보상도 줘라.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알퐁이
    2025.03.28
    진짜 오늘 아칸 2시반탐 못한거는 마음 쓰리게 암팠음...
  • 클로에
    하이아칸 레어잘캐는캐릭
    2025.03.28
    ㄹㅇ 어제 4시 스챈도 그렇고 하필 오늘 2시반 아칸탐에?? 하루에 딱 2번밖에 기회없는데 이ㅈㄹ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