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안정화용 임시점검은 좋다 이거야... 근데 타이밍이 왜 이따위임?
어제는 오후 4시 스첸 타임에 하더니 오늘은 왜 2시반 아칸 타이밍에 하냐고?
어제 OX퀴즈 1일차 피해자가 한둘이 아닌데 그건 왜 입 닫고 있냐?
OX 퀴즈 보상은 당연하고 스첸 보상 아칸 보상도 줘라.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알퐁이2025.03.28진짜 오늘 아칸 2시반탐 못한거는 마음 쓰리게 암팠음... -
하이아칸 레어잘캐는캐릭2025.03.28ㄹㅇ 어제 4시 스챈도 그렇고 하필 오늘 2시반 아칸탐에?? 하루에 딱 2번밖에 기회없는데 이ㅈㄹ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