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나이스 질문이요!

하이아칸 랜뚜 2025-03-27 17:05 222
랜뚜님의 작성글 1 신고

버닝러시로 아나이스를 하려고 하는데 솔플 유저라 비호가 좋다길래 키우려고 하거든요

그런데 예전 글을 보면 비호가 초반에는 힘들어서 다른걸로 하다가 넘어가는게 좋다고 하시는데

요즘에도 그런가요? 만약 그렇다면 어떤걸로 하다가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찌
    2025.03.28
    요즘은 비호가 젤 편합니다 소환수형식에서 일반 캐릭처럼 리뉴얼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