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신조 7번->1번만 깨고 7번 깬 보상,어벤던 10번 ->1번으로.. 압축? 프

하이아칸 NalGe5kai 2025-03-25 17:24 367
NalGe5kai님의 작성글 1 신고
신조 7번->1번만 깨고 7번 깬 보상,어벤던 10번 ->1번으로.. 다이제스트? 프리미엄
이런건 어떨까
프리미엄 ??????티켓을 쓰면. (5만원이상 결재 하는 사람만 살수있게 해준다거나 그런거 잘 하잖아?..ㅋㅋ)
신조 7번 ..  1번만 깨고. 7번의 보상을 주는?
비슷하게
어벤던 10번 ->1번 으로 압축
망콤도 압축..

숙제도 좋아 좋은데.. 이런것도 하면 어떨까..
일본애들도 좋아할것같은데..

도우죠 요로시쿠.. 캉카에데 미때 쿠다사이.

아 참 콜라보는.. 저작권료 줘야하지 아마.. 안습 베아코 귀여운데.

아 참.. 그리고 태청 같은거 할때 라던가 레시비 조제 도감에 좀 넣어줄..
케릭터 스텟 같은곳에 전체 조합확률 합산된거 표시 해줄 생각은 없나요?.
조리모. 이거 조합확률이 붙긴 한건지.. 사실 궁금하기도하고.
조합 확률은 현재 몇% 입니다. 조합하쉴? 이렇게 뜬다거나..

레어의 심장 처럼?
잡템 부스트? 
- 일정확률로 2배, 확률은 각 잡템에 따라 상이
채집 부스트?
- 일정확률로 2배~3배 라던가..
-사실 이게임.. 시드 벌려면 거의 노가다를 해야하지.. 
신규 들어와서 시드노가다 하다가 질려서 관두기도 하겠지. 뭐 모든 RPG 류가 다 그렇긴한데...
돈넣고 겜할생각이 있는 신규라면 이런것도 괜찮지 않으까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말이 많아지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알퐁이
    2025.03.26
    신조 어밴던 횟수 압축은 매력적이네욖ㄲㄲㄲㄲ 그나저나 일본서버 하고있는 입장으로써, 걔네는 어떻게 생각할런지 잘 몰르겠네여.. 근데 확실한건, 걔네는 팀플 해야하는 컨텐을 유독 싫어하는 경향을 보이긴 했어욯ㅎㅎㅎㅎ 그리고 저도 말이 많아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