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녹턴 270렙인데요 스킬쓸때마다 장비강화석 소비가 되는데 정상인가요?

하이아칸 레인보우맨 2025-03-24 18:30 384
레인보우맨님의 작성글 2 신고
녹턴 270렙인데요 스킬쓸때마다 장비강화석 소비가 되는데 정상인가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레인보우맨
    2025.03.27
    아하 그런게 있었군요;; 초보라 몰랏네요~^^ 감사힙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알퐁이
    2025.03.26
    무기 옵션에서 장비강화석 사용하여 공격력 높여주는 옵션이 껴있다면 그게 정상이겠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