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녹턴 270렙인데요 스킬쓸때마다 장비강화석 소비가 되는데 정상인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레인보우맨2025.03.27아하 그런게 있었군요;; 초보라 몰랏네요~^^ 감사힙니다~ -
하이아칸 알퐁이2025.03.26무기 옵션에서 장비강화석 사용하여 공격력 높여주는 옵션이 껴있다면 그게 정상이겠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