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질문] 녹턴 패시브스킬 "하트 오브 ***" 어떻게 배우나요?

하이아칸 메테설 2025-03-15 03:46 433
메테설님의 작성글 4 신고
프롤로그 깻고, 레벨도 210이고, 경험치도 20만 넘게 있는 상태(스킬 배우는데 필요한 경험치 1만)인데 스킬을 배울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배우나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메테설
    2025.03.15
    캐릭 이름인지 몰라서 구글링 해도 이해가 안됬었는데. 바로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찌
    2025.03.15
    로아미니라는 캐릭터가 있고 캐릭터를 생성해서 로아미니 캐릭터의 프롤로그 퀘스트를 깨면 됩니다! 캐릭터 생성하자마자 바로 퀘스트 줍니다 퀘스트 내용이 너무 어려우면 구글에 검색해보시면 좋아요
  • 티치엘
    하이아칸 메테설
    2025.03.15
    로아미니라는 지역을 모르겟어요. 처음 접속하면 마플에 생기는 퀘스트를 했는데 안되요 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훼방
    2025.03.15
    로아미니의 프롤로그 챕터를 완료하면 배울 수 있다. 라고 써있는디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