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어비스 다크윙 레어는 도대체 왜 주는겁니까?

네냐플 비오는날귀신 2025-03-10 22:32 742
비오는날귀신님의 작성글 0 신고
드랍율은 거의 수영석이랑 맞먹는다는데

이건 대체 왜 나오는건지 모르겠네요

프시키의 문양은 옵션이 좋기라도하지

다크윙 이거는 옵션도 구리고 게다가 기간제;; 이걸 대체 왜 주는거임?

기분만 잡치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