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젤리삐 진화 할려고 창키면 열려있는 다른창을 닫은 후에 진행하라는데 열려있는 창이 없는데 왜이러는걸까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고백〃지박령2025.03.01재접 한번 해보세용! 일단 무언가 막히면 재접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네냐플 이나 나르비크 그런곳 유저들 좀 있는곳 가서 질문 던지면 더 빠른 답 얻으실수있으세영 -
네냐플 루시엘2025.02.27간혹 이벤트창이 닫혓는데 안닫았다고 뜨는 버그가있어요 케선하고 오면 해결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