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젤리삐 퀘스트중인데 젤리삐 진화가 안되요ㅠㅠ

하이아칸 샤류 2025-02-27 09:13 443
샤류님의 작성글 2 신고
젤리삐 진화 할려고 창키면 열려있는 다른창을 닫은 후에 진행하라는데 열려있는 창이 없는데 왜이러는걸까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고백〃지박령
    2025.03.01
    재접 한번 해보세용! 일단 무언가 막히면 재접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네냐플 이나 나르비크 그런곳 유저들 좀 있는곳 가서 질문 던지면 더 빠른 답 얻으실수있으세영
  • 아나이스
    네냐플 루시엘
    2025.02.27
    간혹 이벤트창이 닫혓는데 안닫았다고 뜨는 버그가있어요 케선하고 오면 해결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