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라켄 죽고나서 터트리는 잡템 조차도 **듯 z 눌러도 못먹는데....... ㅠ ㅠ
소금은 더 어렵겠죠.....???
이거..... 모든 유저가 다같이 이벤트 즐길수 있게 만들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사람 적은 시간대 가도 못먹으니.....
이벤트가 잔인하다는 생각이..... 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