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레벨업을 그림자탑으로만 하나요?

하이아칸 콩Oi냔a 2024-12-23 16:46 271
콩Oi냔a님의 작성글 1 신고


복귀를 너무 오랜만에했는데 새로키우거든요
근데 너무 달라져서요...

레벨업을 지금은 그림자탑뜨길래 그걸로 업하고있는데
이게 맞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아리스타타
    2024.12.24
    200까지는 그림자탑으로 하시는게 정석이긴 함미다ㅠ예전이랑 다르게 만렙 찍고부터가 시작인 게임이라 버닝퀘나 젤리삐퀘 따라가시면서 렙업 먼저 하시는거 추천해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