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밸런스 패치의 의도가 전체적인 균형 아닌가요?? 그럼 비인기 캐릭터들이 좀 더 빛을 볼 수 있도록 균형을 맞춰야죠...
물론 예프넨 다른 캐릭터에 비해 압도적으로 좋았기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균형 패치는 적절하다고 봅니다
물총이나 곰나 같은 스킬 구조 자체/ 중딜 구조의 문제 때문에 비인기로 속하는 캐릭터 먼저 밸런스를 손봐야 하는 것 아닌가요?
곰나이스는 진짜 마법공격 캐릭터인데 아티팩트는 찌르기를 껴야하고 이런 구조적인 문제 + 곰의 AI문제 + 곰 방어력 문제
조슈아(방출)은 스펠북에 쓸모없는 회피가 붙어있어 다른 캐릭터보다 명중+크리에서 크게 손해보는 문제
물총은 1:1기에서 중딜이 평콤 스킬에 가장 불합리한 밸런스를 가져서 못 키우는 건데 너무 긴 평타 딜레이
이런 심각한 밸런스는 패치 안하고 진짜 숫자 딸깍만 하시나요?????
그리고 밀라는 왜 밀라가 무슨 장점이 있나요...? 안 그래도 몸이 약하고 위빙같은 회피 스킬도 없어서 빨리 보스를 잡아야 하는 이런 캐릭터
왜 딜을 하향 먹이나요? 이게 진짜 밸런스 패치가 맞는지 의문스럽습니다
그리고 대체 쥐굴 매크로 작업장은 왜 안 잡으시나요????? 게임 경제에 큰 피해를 주는 유저들인데 방치하는 것도 의심스럽습니다
적어도 밸패에서 칭찬이라도 받고 싶었으면 비인기 캐릭터를 상위로 올려기라도 하셨어야죠... 그럼 납득이라도 할텐데 안그래도 유저 없는 캐릭터 하향은 대체 누구 대걀빡에서 나온 의견인지 정말 의심스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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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냐플 피아냐2024.07.26어짜피 개돼지 유저 늬네는 떠들어라~ 난 넥슨 텔즈직원으로 남아 쌀벌레질 할련다~ 요런 마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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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아칸 벨린이붐은온다2024.07.19인터넷 용어 안 좋아하지만 단 하나, 겜안분은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ㅋ 이기적인 사람들. 땅바닥에서 굴러 봤어야 약자의 아픔을 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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