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체 어떤 기준이길래 비호 팔다리를 다 자르셨는지? 이유라도 압시다
버퍼 없애면 그나마 조금이라도 남아있던 밸런스는 ㄹㅇ 산으로 가는데
그럴거면 그냥 모든 캐릭터 DPS 똑같게 만들고 스킬 형태만 다르게 하시죠
왜 밸런스를 맞추나요?
게임에 딜러 좋아하는 유저 버퍼 좋아하는 유저 따로 있고,
팀원 보조가 좋아서 비호를 선택했는데 비호보고 딜러 하라고 하면 비호 유저가 좋다고 딜러 하겠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이딴 밸패를 시도하는지 이유라도 지표라도 제대로 공개하세요.
사람 없는 게임이라고 이렇게 막 운영하면 좋아요? 게임이라도 하고 제발 밸패를 하세요
밸패 후에 밸런스가 나아지는 것도 아니고, 이제 버퍼도 없어서 그냥 DPS 순위로 나열해서 1등 압도적 예프넨 체제로 다 예프넨만 키워라 식인데
다 똑같게 만드는게 밸런스라면 그냥 게임 운영하지 마시고, 정치나 하시길
각자의 역할에 맞춰서 캐릭터성을 살리는게 밸런스지 이딴식으로 밸패할거면 그냥 DPS 다 동일하게 만드세요ㅋㅋ 하 진짜 대단하네
- 전체 댓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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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3.12.17앞으로의 운영 방향에 대한 틀을 잡고, 수정해야 할 스킬들에 대해서 범주를 잡아뒀지만 사정상 캐릭터별로 일괄 수치 평준화를 한 후 유저들의 의견 반영에 따라 수정해주시는 걸로 보입니다. 카테고리 패치가 많이 힘빠졌던 건, 추후의 개발자들이 패치를 올바르게 하는 데에 있어 더 힘든 상황을 만든 게 아닌가 하는 걱정 때문이었고요. 로아미니 유저들은 댐증 버프를 장비/도핑/칭호 버프와 일괄적으로 같은 카테고리에서 합산이 들어가는 줄 모르고서, 서포터이기 때문에 더 욕심내지 않았던 건데, 이젠 사실 좀 걱정되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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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3.12.17기준에 대해선 많이 궁금합니다. 운영진 분들이 고생 많으신 부분 압니다만, "다 예프넨만 키워라" 하는 부분은 저도 공감하고, 강슈아 관련 패치는 당연히 상식적으로 저대로 본섭에 넘어올 리는 없기 때문에 웃고 넘길 일이지만, 그래도 의아하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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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아칸 가을배경2023.12.17이미 .. 예전 스타일 다 뜯어고치고 모바일게임 처럼 만들떄부터 알아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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