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부터 어비스장비가 올라올때 한계치를 최대로 했어야죠
이제와서 한계 수치를 올리면 기존에 어비스장비 사용하셨던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실겁니까
이제와서 이러는건 아닌것같아요 기본수치로 올리는방향으로 변경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피아냐2023.12.08잘가... 멀리안나갈게... 얘네 운영에선 있을수 없는일 지금이라도 폭탄돌리기 ㄱㄱ ㅡ .ㅜ 또르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