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 하면 ㅍㅁ인 걸로 확정하겠음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엘'S2023.12.01123 여시언냐 급하게 아이디 만드느라 대충 숫자로 했네? ㅋㅋㅋ 여시언냐들 닉네임도 바코드아니면 숫자로 대충짓던데 인벤 메갤에서 쳐 뚜드려맞으니까 공홈으로 도망왔어?ㅋㅋ -
하이아칸 매서운비호정령2023.12.01풉키풉키 글삭 당하셨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배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12323123232023.12.01꺼//져 -
네냐플 12323123232023.12.01**~ 아직 아무도 사과안했는데 내가왜사과해? 나도 글삭당해서 이만 꺼짐 ㅅ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