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접어야겠다..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하이아칸 협곡 2023-12-01 02:56 691
협곡님의 작성글 2 신고
밸런스 패치 때문에 참고 견디고 있었는데, 이번 사태에 디렉터나 운영진들의 소통의 부재와 유저 알기를 개똥으로 알고있으니 이제는 정말 답이 없다.
플레이를 하고 있는 유저들이 있기에 게임도 존재하는건데 무시로 일관하고 유저를 호구로만 보고 기만하니깐 그 동안 테일즈위버하며 즐거웠던 추억이 순식간에 사라져 버릴 정도로 정이 떨어짐,
보상을 바라는 것도 아니고, 몇 줄 공지사항에 올려주면 되는데 정말 답답하다. 자사의 다른 게임 디렉터들처럼 코멘트 하나 남겨서 논란을 잠재울 노력이라도 하지 
멍청한건지 그냥 무능력한건지.. Good bye TW family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o린o
    2023.12.09
    룬 경험치 던전 만들어 둔거보면 게임하면서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는게 아님
  • 티치엘
    하이아칸 이재봉
    2023.12.01
    ㄹㅇ ㅂ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