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래전에 망했어도 모자를 게임,
열심히 자리 지켜주고 있는 유저들, 조그마한 커뮤니티, 그리고 야심차게 뽑아놓은 크리에이터들
모두 한 마음 한 소리 내서 논란에 대한 입장 표명 해달라고 해도 그냥 쳐 생까기 바쁘네? ㅋㅋ
당최 테일즈 개발팀 님들아 ㅇㅇ 저 좀 이해가 안 되는게 있음.
님들 뭐 진짜 사회적으로 지위가 어마어마하게 높은 사람들 끼리 모여있음?
진짜 막말로 뭐 됨?ㅋㅋㅋㅋㅋ
얼마나 대단한 사람들이 모여서 이뤄진 팀이길래,
다수의 고객이 넣는 클레임을 그냥 무시로 일관해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는거임?
심지어 님들보다 잘 나가는 옆 게임 부서들 다 터져나가고 있는 이 상황에서?? ㅇ.ㅇ??
나도 개발업계에 몸담고 있지만, 이딴식으로 고객 대응하는 회사 거의 볼 수도 없었고, 상상도 못해봤음.
이정도면 의도적으로 프로젝트 던진게 아닌지 합리적 의심이 들 정도임;;
무슨 코묻은 애들 상대하는것도 아니고
진짜 많이 어려봐야 사회초년생이고 대부분이 짬밥 그득히 먹은 아재 아줌마들이 평균인 곳에서,
고객을 무시로 대응 할 생각을 쳐 하고 있네 ㅋㅋ
그렇게 손가락 장난질 못 잃고 좋아 뒤지실 것 같으면
테일즈 클라이언트 젤리삐 아이콘에 집게 손가락이라도 도트로 한땀한땀 붙여주지 그랬냐 ㅋㅋ
나름 마스코트인데 젤리삐가 서운해할듯 ㄹㅇ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심심체2023.12.01이겜은 브금으로유명해져서 그런가 시각장애만남았나봄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