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찍히 콜라보 템들 탐이나냐? ^^?
현질해서 막 뽑구시퍼?ㅋㅋ
하나얻으려면 10만원치는 질러야 뜰까말까할텐데?
차라리 그돈으로 현물 피규어를 사 ^^ 언제 사라질찌도 모르는 이딴 섭종망겜에다 문신 더 박지말고 ㅋㅋㅋ
무순 코노스바, 보쿠노픽호 같은 주류애니 콜라보해도 돈쓸까말까한데 ㅡㅡ
아재아줌매시절 애니도 몇개 없을 옛날옛쩍 CTR뚱뚱이 모니터로나 보던 개틀딱애니 갖구와선 이딴걸 콜라보랍시고 하네 ㅡㅡ
겜말아먹을려고 아예 작정을 했구나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피아냐2023.12.01일부러 웃자고 CTR이라고 했단다 ㅋㅋㅋ 어디 평생 주워들은 최고 고등지식 용어 튀어나오니 흥분해서 침튀기는꼴 보소 ㅋ -
네냐플 γºωºγ2023.12.01CTR 아니고 CRT 모니터란다 햇병아리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