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언제쩍 틀딱애니 콜라보냐 ㅡㅡ? ㅋㅋㅋ

네냐플 피아냐 2023-11-30 17:11 742
피아냐님의 작성글 2 신고
솔찍히 콜라보 템들 탐이나냐? ^^? 

현질해서 막 뽑구시퍼?ㅋㅋ  

하나얻으려면 10만원치는 질러야 뜰까말까할텐데?



차라리 그돈으로 현물 피규어를 사 ^^  언제 사라질찌도 모르는 이딴 섭종망겜에다 문신 더 박지말고 ㅋㅋㅋ


무순 코노스바, 보쿠노픽호 같은 주류애니 콜라보해도 돈쓸까말까한데 ㅡㅡ 

아재아줌매시절 애니도 몇개 없을 옛날옛쩍 CTR뚱뚱이 모니터로나 보던 개틀딱애니 갖구와선 이딴걸 콜라보랍시고 하네 ㅡㅡ 

겜말아먹을려고 아예 작정을 했구나 ㅡㅡ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피아냐
    2023.12.01
    일부러 웃자고 CTR이라고 했단다 ㅋㅋㅋ 어디 평생 주워들은 최고 고등지식 용어 튀어나오니 흥분해서 침튀기는꼴 보소 ㅋ
  • 이자크
    네냐플 γºωºγ
    2023.12.01
    CTR 아니고 CRT 모니터란다 햇병아리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