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 게임보면 사과문 몇 줄 적으면 유저들 그냥 그래 그렇구나~ 하고 넘어 가는데
아무리 디렉터가 없는 게임이라고 해도 왜 안하는 거죠?
솔직히 그 일러스트레이터가 잘못한 부분이지 운영자 잘못은 비교적 적은건 인정하는데
지금 엘소드도 사과문 올린 마당에 테일즈위버는 왜 유저랑 기싸움 하시는거죠?
솔직히 사과문 안쓰는게 지금 게임 입장에서 너무 독인데 왜 안올리시나요?
고인물이라서 보기 안타까워서 그래요.. 왜 이유없이 욕을 먹고 유저를 접게 만드세요
검열 작업이 중요한 부분이 아니고 유저 먼저 생각하세요... 급한 불부터 끄셔야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뉴비등장!2023.11.30꼬우면 접던가 ㅋㅋ -
하이아칸 버프노예맞아요2023.11.30텔즈가 텔즈했다! 햄선장 메롱 -
하이아칸 망겜족노잼2023.11.30ㄹㅇ 그냥 중소기업 ㅈ망겜 보는거같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