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 22만들어서 3마리로때려도 못잡아요 버그인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시블리여우2023.11.253마리로 만들어서 때리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그 멈추는거랑 우리편 니모로이드에게 폭탄설치하느거 잇어요. 그거 터지면서 데미지 주는거라서 그걸 잘 활용해야해요. -
네냐플 못됫꼬로2023.11.24글쎄요 니모는 그냥 아무렇게나 해도 깨는건데... 자폭기능이 데미지 젤크게들어가구... 정안깨지면 정지장치만 니모 올라갔을때 쓰세요.. 니모 하늘로 올라갔을때 정지장치쓰면 데미지 왕박히고 스턴걸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