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형님들 뉴비인데 궁금한게있습니다

하이아칸 쭈루루루룽 2023-10-28 04:51 663
쭈루루루룽님의 작성글 3 신고
막 예프넨을 키웟는데 왜 예프넨무기는
젤리삐상자에서도 안주고  그림자탑에서도 안팔죠? 

70렙인데 여전히 에네슈트소드들고 30렙 몹잡고있는게 맞는건가요?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피아냐
    2023.10.30
    음 접으시면 됩니다... 유저들 졸로보는 게임사 직원이 있어서 ㅡㅡ 이번에 뼈저리게 느꼈을꺼에요 ㅡㅡ 지들끼리 설문조사도하고 막그러던데... 지내들 직원의 잘못된 태도라는걸 못느끼나봄 ㅡㅡ 그냥 떠나는게 답임...
  • 루시안
    하이아칸 찍먹중입니다
    2023.10.29
    혹시 .. 스토리 스킵하셨나요 ? .. 스토리만 해도 285 찍힐텐데 예프넨
  • 티치엘
    하이아칸 버프노예맞아요
    2023.10.28
    언넝 텔즈 삭제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 비꼬는거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