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는 리플,금투,명선 시절 이후로 망했다고보면됌..

네냐플 억울한강아지 2023-10-11 09:39 625
억울한강아지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때 그시절 게임이 아니네 ㅋㅋㅋ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냥냥
    2023.10.12
    테일즈위버가 망한 이유는 정확하게 매크로 때문이죠. 아직도 유저 중 매크로 돌리는 유저 있고요, 그 유저들 때문에 일반 유저들이 받는 보상/사냥터/계정 모두 제한 걸렸고요. 시세 망가지는건 덤 지금이 사실상 ( 보상 너프 안먹었다는 전제 하에 ) 더 즐기기에는 좋았어요. 다른 게임에 비해 접근성도 나쁘지 않고, 지금은 일반 유저들도 모두 매크로 돌리고 조금만 틈 있으면 작업장 늘리고 게임 내에는 사기꾼이 판을 치고 결국 결론은 그냥 운영 잘못 게임 자체는 재미있음
  • 이솔렛
    하이아칸 힐러법사킬러
    2023.10.12
    ㅋㅋ그때부터 죽은건 옛날 유저뿐 ㅋㅋ나는 지금도 재밌게 잘만 하고 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