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할땐 필드에서 퀘스트 쭉 밀면서 만나는사람들이랑 같이 파티해서 꺠고 그랬었는데 그뒤로 접었다가
다시 해볼라고하니까 그림자탑 몹잡는걸로 바껴있더라구요 그게 한 3년됬나 그랬던거같은데 요새도 똑같나요?
개인적으로 너무아쉬움 그나마 있던 낭만도 사라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신룡빙천2023.10.09에피소드 1 돌아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
하이아칸 프넨이햄2023.09.30이제 한 200 초중반 까지는 그림자탑만 돌고 기존에 있던 필드는 그냥 장식이라고 보심 돼요. 그 뒤에는 던전 진입퀘 뚫고 각성, 극한퀘까지 만렙 찍을때까지는 파티 맺을 일이 없었던거 같네요. 예전에 할땐 쪼렙때도 파티 맺고 홍옥 던전 같은 곳 다니던 기억이 나는데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