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요새도 저렙구간은 그림자탑에서 솔플로 렙만올리나요?

하이아칸 시간끗 2023-09-30 16:21 931
시간끗님의 작성글 2 신고
예전에할땐 필드에서 퀘스트 쭉 밀면서 만나는사람들이랑 같이 파티해서 꺠고 그랬었는데 그뒤로 접었다가

다시 해볼라고하니까 그림자탑 몹잡는걸로 바껴있더라구요 그게 한 3년됬나 그랬던거같은데 요새도 똑같나요?

개인적으로 너무아쉬움 그나마 있던 낭만도 사라짐..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신룡빙천
    2023.10.09
    에피소드 1 돌아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 예프넨
    하이아칸 프넨이햄
    2023.09.30
    이제 한 200 초중반 까지는 그림자탑만 돌고 기존에 있던 필드는 그냥 장식이라고 보심 돼요. 그 뒤에는 던전 진입퀘 뚫고 각성, 극한퀘까지 만렙 찍을때까지는 파티 맺을 일이 없었던거 같네요. 예전에 할땐 쪼렙때도 파티 맺고 홍옥 던전 같은 곳 다니던 기억이 나는데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