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스토리가 죽어있는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30초고민함 2023-09-30 12:28 655
30초고민함님의 작성글 1 신고
처음 시작은 좋았는데 
오를란느 대공국의 요란과 의문의 배후세력과 목적
고대 가나 마법으로 인한 황폐화의 확장과 여러 공국들의 셈과 갈등

이야기 진행하면서 막시민하고 이스핀하고 꽁냥꽁냥 대는 것도 좋았고
티치엘하고 루시안이 서로의 불운과 행운으로 꽁냥꽁냥 대는 것도 좋았고

결국 이스핀은 공국으로 돌아와서 행복해졌는지 
시벨린은 진짜 오빠가 맞는지 
그런 이야기는 갑자기 사라지고
왠 아티팩트가 짠하고 나타나더니 블랙홀처럼 다 빨아드리고
무슨 수학여행처럼 캐릭들 다 뭉탱이로 합쳐버려서 
각 캐릭들간에 이야기의 개성도 다 뭉그러 트리고
이야기에 끝맺음과 시작 그런게 없음

그리고 풀 보이스도 아니고 텍스트로 읽어나가는데
창모드로 돌리니깐 텍스트 창 글씨도 작고 하늘색 바탕에 글자도 흰색이라 
눈 피곤함 바로 꺼버림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냥냥
    2023.09.30
    소맥에서 만들고 돈벌이 수단으로 넥슨에 팔려서 그렇죠 뭐 초반 기획 다 무너지고, 그냥 지금은 누가 보스 더 빨리 잡냐 싸움인 듯... 스토리는 돈이 안되니까 버렸지만 핵심을 버리니 유저들이 안 모이고 돈 못버는 것은 악순환... 이 반복이죠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