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보통 필드맵은 이제 거의...

하이아칸 프넨이햄 2023-09-29 02:35 381
프넨이햄님의 작성글 0 신고
무늬만 남았나봐요?
룬포인트 올릴때나 채집 하러 다닐때 말고는 아예 갈일이 없는거 같은데 예전엔 막 렙업하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딱히;
그냥 맵 규모를 좀 줄이든가 아니면 예전처럼 사냥도 하면서 채집도 병행하는 그런게 좀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매크로 때문에 힘들려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