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보자 상자 없애고 젤리삐 만들면서 예프넨 버려짐
장비도 없이 젤리삐는 이거 프롤로그 끝내야 퀘스트 주나봄
저래 맨몹으로 [테시스] 강화된 분신 처치 퀘스트 해야됨
2대 맞으면 뒤짐
이래 놓고 고객센터 문닫고 놀러감 뉴비 뒤지던지 말던지 하던지 말던지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터흐2023.10.22아니 이거 보스 어케 깨냐고 ;; -
하이아칸 힐러법사킬러2023.10.12옛날에 게시판은 이딴식으로 징징대지 않았다 멍청이들아 -
하이아칸 힐러법사킬러2023.10.12ㅋㅋ징징대는 뉴비들을 왜 돌봐줘야되지 테일즈위버가? 고수던 만렙이던 지금 즐기는 사람이던 처음에 자본없이 할때 다 힘들었는데 지금이 더 힘들다고 징징대 ㅋㅋ 예전에 더 빡셋는데. 하기싫으면 그냥 돌아서서 나가면 되지 꾸역꾸역 욕을 하고 가 ㅋㅋ 뉴비가 힘들다는둥 스토리가 ㅈ같다는둥 가이드가 불편하다는둥 징징징징징. 그냥 하기 쉬운 덧셈뺄셈이나 하던가 못하겠으면 ㅋㅋ 겁나 징징대. 게시판 모든 글이 다 징징. 맨날 ㅈ같다고 어렵다고 소문 내고 돌아다니니까 테일즈위버가 자꾸 죽지 ㅋㅋ 그리고 요즘 뉴비가 어딧어 ㅋㅋ 폐인은너네로끝내야지 -
하이아칸 프란블루2023.09.30이거 상황이 284렙이고 310렙짜리 테시스 짝퉁 잡는 튜토리얼 마지막 퀘스트 중인 상태 근데 장비를 준게 없어서 저래 맨몸뚱이로 도전했다가 튜토에 같힌 상태입니다 돌캐는게 아니고 -
하이아칸 냥탱글2023.09.30나도 첨에 멘붕 왔다가 계속 시도하면 입구 앞에 돌이 뜰거임 그거 계속 죽어가면서 캐면 됨 -
하이아칸 프넨이햄2023.09.29저도 첨에 좀 힘들었던거 같은데 어케 깼는지 기억이... -
하이아칸 카카마피2023.09.28예프넨만 왜 이러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
하이아칸 버프노예맞아요2023.09.27ㅋㅋ 이게 텔즈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