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랑 예프넨중에서 고민중인데..
예프넨은 프롤로그만 깨놨고 요즘은 이벤트 장비를 안주나 사냥이 너무 힘든데 다들 마찬가지인가요?
아무튼 조슈아랑 예프넨중 추천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크류세이더2023.09.26예프넨 하시고 지금 젤리삐가이드 하시면 장비랑 무기 주더라구요 -
네냐플 못됫꼬로2023.09.25아직 너프전이라 모르겠는데... 아직까진 예푸넨이 훨씬좋아요 .... 근데 예전에 리체 라는 캐릭터가 ㅡㅡ 너프한방으로 딜량 안나오고 나락갔습니다 ... 12강 리체무기 똥값에올려도 아무도 안사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생각한다면 둘 중 취향껏 고르는게 맞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