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차극한 퀘 예전에 막 어비스 깨야하고 그 다음 필보 잡아야했던걸로 아는데
이제는 그냥 플레이만 해도 퀘스트가 진행되고 필보도 그냥 못잡겠다 싶으면 넘기기만하면 되더라고요
개편된거에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벤흇잠2023.08.08엄청 좋아졌네요 돈만 있다면 엔키라 칼라그로도 할수있겠군요 2극은 -
하이아칸 혐상굳네요2023.08.07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