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즈기요 예프넨 제복이랑 수영복 등등 언제 구현하실건가요??
캐릭 낼 때에는 장비랑 전용 확장템 정도는 구현하고 내야하지않습니까?
너무 좀 답답하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