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광광 눈물난다
저번에 팝업북은 팔아주더만
이벤기간에 만 좀 팔면 안대냐
당첨되면 꽁으로 얻어서 좋고
내돈내산 해도 좋고
되팔램 때메 그런거면 1인 1개 제한 걸어 놓던지
젤리삐 트레이 사서 아이스 젤리 크림좀 막어보자
지갑 벌리고 대기타고 있는데 끝 까지 못본척 하누
아니면 유우저 지갑 무시 ?
넷상 말투고 좀 팔아주세요.
수량 에바쎄바 참치 볶음이면 예약 구매라도 좀 하게 해주던지 그럼 재고 에바세바 참치 뽁음 문제도 뚝딱 인디
밤에 오르골 켜놓으면 쥰나 행복할거 같은데 광광 눈물난다 눈물나
회사에서 기획서 쓰다가 광광 눈물나서 매위 자게에 썻다가 안볼거 같아서 여기 써봄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