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레벨들이 전부 1로 바뀌었는데... 원래 스킬만렙이 30이여서 계속 스킬레벨업 시켜줬었는데... 이거 왜이런건가요 ㅠㅠ?
스킬레벨이 전부 레벨1로 초기화된건가요? 이거 왜이런걸까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멍청한젤리킹2023.07.14답변감사합니다!! -
네냐플 시엘2023.07.14스킬명에 (極) 극한스킬로 진화된거고 정상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