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녹턴

님들 질문좀..

하이아칸 콩잎s 2023-07-10 09:16 522
콩잎s님의 작성글 3 신고
뉴비인데요 시드는어디서 벌수있어요?

그리고 아나이스 키우는데 아이템이랑 무기는 어떤거줘야 해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카카마피
    2023.07.11
    레벨도 꽤 올리고 장비 갖춰져 있으면 어밴던 가보세요.
  • 루시안
    하이아칸 번극
    2023.07.11
    (셉터 = 곰나 파정) (핸드벨=비호) 저도 뉴비인데 우선 중요한건 이벤트 버닝러시 받아서 310 찍고 머루 어밴던 어비스일반 신조일반 심연의보물창고 까지 되는걸로 알아요 그디고 노가다로 시드 벌고싶으시면 데장강 노가다 하셔야되요~ 근데 저도 하고있는데 뉴비들 많아져서 확실히 장비 강화석도 비싸지고 시드벌이 쏠쏠해요 한계인퍼널 가지고 충분히 가능해서 추천합니다
  • 시벨린
    하이아칸 카카마피
    2023.07.10
    어떻게 시드 번다는 건 잘 안 알려줘요. 자기가 찾아야 한다고 어느 유저님이 말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