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는 사람많은서버가 어디고 캐릭은 어떤걸 써야할까요 >???
무자본으로 해보다가 재밌으면 소과금이던 과금이던 해볼생각입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니네엄마팬티2023.07.04불도저에 머갈통 갈림? 이딴 게임을 왜 함 ㅋㅋ -
하이아칸 수인삐2023.06.30하이아칸이 가장 사람 많아요 -
하이아칸 고물티치2023.06.30노잼이고 지금 하는 넥플 이벤트만 하시고 다른겜 하러 가세요 이겜은 미래가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