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제발좀알려주세요

네냐플 어캐하는거냐 2023-06-22 19:00 719
어캐하는거냐님의 작성글 2 신고
42랩인대 어디가야지 조각얻음? 좀친절하게루트좀알려주세요 처음하는사람이라 아무것도몰르는대;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졸려티치
    2023.06.23
    로그호라이즌 이벤트 조각 10개 모으는거면, 자기렙 동렙 ~ +20렙 까지가 제일 잘나옵니다. 나보다 저렙은 잘 안나옴. 그 렙이면 필드 잡몹 아무거나 잡아요. 근데 드롭율이 낮다는 말이 많음. 310 만렙찍으면 림보, 발굴지에서 잘나옵니다.
  • 밀라
    네냐플 제르비니아
    2023.06.22
    무슨조각을 말하는지 모르겠지만 공략게시판 가시면 뉴비가이드 있어요 그거보고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