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벤트 보스에 딜량 제한 걸어 놓은 부분

하이아칸 ㄴㅇ-ㅇㄱ 2023-06-21 14:51 676
ㄴㅇ-ㅇㄱ님의 작성글 4 신고
보스처치 보상 보니까 딜량 1000만 못 넣는 쩌리들은 이벤트 참여해도 의미가 없네요?
필보에 딜량 제한 걸어 놓은 것은 이해가 됩니다만 이벤트에 딜량을 걸어 둔 것은 이해가 안되네요.
지금 진행중인 출첵보상도 제한 걸어놔서 의문을 가졌었는데, 왜 저렙들은 이벤트 보상에서 차별을 받아야 할까요. 이벤트는 다같이 참여할 수 있게 구성하는 것이 맞지 않나요?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냥냥
    2023.06.22
    일부 악성 유저들 때문에 뉴비/ 일반 유저들이 피를 봅니다. 어떻게든 헛점 찾아내서 몇 십개 계정 활용해서 악용하니까..이런 제한이 계속 생기죠 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냥냥
    2023.06.22
    예전에는 제한 없었음 -> 몇 십- 몇 백개의 계정을 사용해서 이벤트 악용함 -> 제한 생김
  • 티치엘
    하이아칸 ㄴㅇ-ㅇㄱ
    2023.06.21
    글쎄요, 그 정도로 쌀먹하는 사람들이 장비가 안 갖춰져 있을까 싶네요
  • 루시안
    하이아칸 철샨
    2023.06.21
    아뇨 차별해야죠. 안그럼 vpn 부캐부대 데리고와서 한대치고 잠수탈텐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