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예전에는 사냥하고 마을에 가면 이야기 할 사람들이 많았는데

하이아칸 젤리라이 2023-06-10 09:48 910
젤리라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은 말을 걸어도 무시하거나 잠수 타는 사람들이 많아서 예전이 그립네요 boris_01
전체 댓글 :
2
  • 벤야
    하이아칸 애스톨포
    2023.06.16
    그게 이겜 장점이었는데... 렙업 사냥하다가 힘들어지면 마을와서 수다좀 치다가 보면 꿀정보나 도움도 한번씩 얻고...ㅋㅋㅋㅋㅋ 요샌 렙업이 인스턴트 3분 오뚜기 만렙이라 ㅡㅡ 편의성은 좋은데,,, 좋은시스템을 다 말아먹엇죠 레벨구간별 재분이라던가... 재분재료라던가 ... 진입퀘마저 상점에서 파는데 이딴겜에 뭔 애착이 가겠음?
  • 클로에
    하이아칸 떡과볶의이별
    2023.06.10
    운영진들 욕심으로 컨텐 위주로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본인 계정도 못쓰게 해서 잠수하던 사람 마저 없어질 예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