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은 말을 걸어도 무시하거나 잠수 타는 사람들이 많아서 예전이 그립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애스톨포2023.06.16그게 이겜 장점이었는데... 렙업 사냥하다가 힘들어지면 마을와서 수다좀 치다가 보면 꿀정보나 도움도 한번씩 얻고...ㅋㅋㅋㅋㅋ 요샌 렙업이 인스턴트 3분 오뚜기 만렙이라 ㅡㅡ 편의성은 좋은데,,, 좋은시스템을 다 말아먹엇죠 레벨구간별 재분이라던가... 재분재료라던가 ... 진입퀘마저 상점에서 파는데 이딴겜에 뭔 애착이 가겠음? -
하이아칸 떡과볶의이별2023.06.10운영진들 욕심으로 컨텐 위주로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본인 계정도 못쓰게 해서 잠수하던 사람 마저 없어질 예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