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전부 눈물나는 스토리야..
하나 하나 다 깰때마다 눈물 나고 감동적이네 하..
옆집 버섯 보다 역시 스토리 좋다.. 브금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햄냥냥2023.06.07스토리만 좋고 게임성은 없음 그냥 스토리만 즐기다 떠나시길... 게임 운영 엉망이라 유저만 피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