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전직업 챕터 와 시크릿 챕터 클라어 후기

하이아칸 핑크초코라떼 2023-06-07 14:12 567
핑크초코라떼님의 작성글 1 신고
왜 전부 눈물나는 스토리야.. 

하나 하나 다 깰때마다 눈물 나고 감동적이네 하..

옆집 버섯 보다 역시 스토리 좋다.. 브금도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냥냥
    2023.06.07
    스토리만 좋고 게임성은 없음 그냥 스토리만 즐기다 떠나시길... 게임 운영 엉망이라 유저만 피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