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래는
제발!!!!!!!!!!!!!!!!!!!!!!!!!!!!!!!!!!!!!!!!!!!!!!!물품올리고 시드올리고 거래 하시면됩니다.!!!!!!!!!!!!!!!!!!!!!!!!!!!!!!!!!!!!!!!!!!!!
무슨 수수료3회 무료 이벤트니 뭐니 그딴거 없습니다 동시에 아는 지인이 1:1창으로 대화시도하면 거르세요 사칭사기 입니다.
거래 하는데 1:1창오거나 쪽지가 온다면 1000000000000000000%사기입니다
저아는 분도 현금1800만원. 다른분2000만원. 오늘자 다른분2000만원 이외 몇백억 시드씩.
답답하네요 우리 뉴비분들 들어오면 귀에 피가 날때까지 교육 해야합니다.
우리모두가 사기방지에 힘써 사기정보를 공유하고 예방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율리아즈2023.04.13좋은 글 이네요! 뉴비인데 감사해서 댓글 답니다. 유의하도록 할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