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베 때나 하던 완전 뉴비라
만렙 이후에 3각2극하고 이벤트 장비로는 기초적인 만렙 컨텐츠를 전혀 즐길 수가 없네요;;
돈 벌 방법도 마땅치 않은 느낌이고. 이전에는 이벤트 인퍼널 장비라도 준 거 같던데...
현질하더라도 뭐가 우선인지 잘 모르겠네요
걍 출첵이나 하면서 다음 이벤트나 기다리는 게 좋을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슬림바디2023.04.09지금 어비스 담템 나올거같아서 아퀼 겁나 팔고잇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