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키우다가 예쁘긴 하지만 너무 노잼이라
나야에 재미를 느끼고 다시 키우고 있는
만렙 한 번도 안찍어본 뉴비입니다....
나야가 사냥하는게 정말 재밌는데 돈도 많이들고
어중간하게 맞추면 파티도 못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야가 정말 돈이 많이 필요한지, 테일즈위버는 직작이
현실적으로 어려운지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햄냥냥2023.03.29리체나 나야나 모두 고자본 캐릭터들 효율 좋은 캐릭터 하실려면 이자크 루시안 비호 티치엘 로아미니 중에 선택하세요 -
하이아칸 신기한버스2023.03.28리체나 나야나 템 가격차이 없습니다. 좀 싸게 파티 갈수 있건 비호정도.... 나머지는 일정 스펙 안되면 민폐입니다. -
네냐플 피아냐2023.03.25이겜을 재미로 하신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렙은 재미로 키우는게아니라 억지로 올리는건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