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차라리 제발 빨리 넥슨 테위 섭종해라

하이아칸 사도링 2023-03-20 04:00 1484
사도링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럼 발빠르게 ip사려는 굵직한 회사들 있겠지?

스마게가 테위좀 살려주면 좋겠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Ivern
    2023.03.24
    게임이 싫은게 아니라 운영하는 회사가 싫은거겟죠?
  • 티치엘
    하이아칸 DIES몽마
    2023.03.24
    게임이 싫으면 접으면 될걸 섭종타령하고 있네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