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럼 발빠르게 ip사려는 굵직한 회사들 있겠지?
스마게가 테위좀 살려주면 좋겠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Ivern2023.03.24게임이 싫은게 아니라 운영하는 회사가 싫은거겟죠? -
하이아칸 DIES몽마2023.03.24게임이 싫으면 접으면 될걸 섭종타령하고 있네 ㅋㅋㅋㅋ
1





